티스토리 뷰


피치항공 위탁수화물 및 기내수화물 규정 알아보자

 

피치항공 많이 이용하시지죠? 저렴한 비용 때문에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아무래도 저비용이다보니까 수하물 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피치항공 수하물규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합니다.
본격적으로 여행시즌이 시작하는데요 예매하시전에 참고하세요

 

 

먼저 기내반입 수하물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기내 반입할수 있는 수하물은 개인소지품에 수하물 같이해서 2까지 10KG까지 가능합니다.

기내반입 수하물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각 변의 길이(가로, 세로, 높이)가 규정 기준을 초과한 경우 기내 수납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3변의 길이의 합이 규정에 부합하는지 확인 요청을 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 각 변의 길이가 규정 이내일지라도 3변의 길이의 합을 초과한 경우에는, 반입이 불가하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좌석을 사용하지 않는 유아는 수하물 반입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위탁수하물 규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심플 피치운임에는 위탁수하물 요금이 포함되어 있지않습니다. 필요하신 경우에는 요금을 지불하고 별도로 구매하시거나, 위탁 수하물 1개가 포함된 밸류 피치나, 2개가 포함 된 프라임 피치 운임을 선택해 주십시오.

국제선 위탁 수하물 요금

한국에서 가장많이 운행하는 오사카, 오키나와, 타이페이는 인터넷 예약으로 수하물 요금내면 22,400원에 갈수있습니다.

※콜센터/공항 카운터의 수하물 기본 요금은 수하물 예약 수수료(12,100원)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상기 요금은 1구간 1인당 요금입니다.
각종 요금 및 수수료는 여정의 제1구간 출발 국가를 기준으로 설정된 요금 및 통화가 적용됩니다.

단, 일본 국내선을 포함한 다구간 예약의 경우, 일본 국내선 구간은 일본 국내선 규정이 정하는 각종 요금이 적용 되어, 출발국의 통화로 표시되며 결제됩니다. 한국 출발의 경우, 전구간 한국 통화로 표시 및 결제됩니다.


스포츠 용품으로 분류되는 위탁수하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골프용품은 20kg이하의 표준 사이즈의 골프백은 상기의 요금으로 위탁 가능 합니다. 골프백에 수납하여 위탁 가능한 용품은 골프 클럽 14개와 골프화 1켤레까지이며, 다른 물품을 수납하거나, 혹은 골프백에 수납한 용품이 없어도 요금이 부과됩니다. 위탁하실 경우에는, 골프백 전체를 보호 커버(천이나 나일론 혹은 단단한 케이스)로 포장하여 주십시오. 골프 클럽만 위탁하실 경우에는, 골프 클럽을 담을 수 있는 상자 등을 준비하시어,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포장하여 주십시오. 골프용품은 포장 상태에 관계 없이 스포츠 용품으로 분류되어 해당 위탁수하물 규정이 적용되오니, 이 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키, 스노우보드용품은 승객 1인당 스키 1세트 또는 스노우보드 1개, 스키 폴 1세트, 스키 또는 스노우보드용 부츠 1켤레가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고, 20kg 이하일 경우에만 위탁하실 수 있습니다.


서핑・윈드서핑・스킴보드, 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 용품 서핑보드・윈드서핑보드・스킴보드,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수납 케이스를 포함하여 길이 220cm이내, 무게 20kg이하로 제한)를 맡기실 때는, 수납 케이스 1개당 스포츠 용품 위탁수하물 요금이 부과됩니다.(최대 2개/케이스). 그리고, 카이트(돛)를 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의 보드와 별도의 수납 케이스에 넣어 맡기실 때는, 3변의 합이 203cm 및, 중량 20kg 이하의 경우에만 맡기실 수있습니다. 또한, 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의 카이트(돛)가 규정 사이즈 220cm・20kg 이하의 케이스에 수납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맡기실 수 없습니다.

※부기보드(바디보드)는 일반 위탁 수하물로 맡길 수 있습니다.


자전거는 자전거용 케이스나 골판지 상자 등 내구성이 있는 보호 케이스에 적절하게 수납되어있는 접이식 자전거만 위탁하실 수 있습니다.

Peach에서는 자전거용 케이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고객님이 직접 탑승 전에 자전거용 케이스를 준비하여 주십시오. 자전거는 다음과 같은 상태로 포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타이어의 공기를 뺀 상태, 페달을 제거한 상태
・핸들이 프레임과 나란히 고정되어있는 상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