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첸서비스센터 (고객센터) 한번에 알아보자

 

부모님께서 쿠첸 밥솥사용하시는데 고무패킹 다 되었는가 밥이 잘 안된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서비스센터 같다왔네요
그래서 오늘은 쿠첸서비스센터위치 및 고객센터 연락처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고장증상으로 의심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AS상담받아보시고 센터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자가진단으로도 이상유무를 확인해볼수 있으니까요
예로 갑자기 뚜껑 사이로 증기가 누설되거나 하시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먼저 패킹에 이물질이 있어서 그럴 수 있고 패킹이 낡아서 그럴수도 있다고 합니다
패킹의 수명은 약 12개월이므로 1년에 한번씩 교체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패킹은 소모품으로 패킹교체는 고객상담실(1577-2797)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와같이 소소한 문제들은 상담전화통화중에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쿠첸 고객만족센터 연락처는 1577-2797 입니다.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6:00(일요일/공휴일 휴무)


 

 

 

그럼 이제는 서비스센터 위치 알아볼께요

네이버나 검색사이트에서 "리홈쿠첸서비스센터" 검색하시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확인해보실수 있는데요

네이버에서 검새해보면 이렇게 지역별로 전화번호, 주소등 자세히 알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쿠첸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일단 먼저 네이버에서 쿠첸 사이트검색시고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고객만족센터 클릭하시면 서비스센터 찾을수 있습니다.

 

 

A/S 받을수 있는 방법이 두가지 인데요 직접 서비스센터 방문하는 방법과 전화상담 혹은 출장 A/S 신청으로 가능합니다.

 

센터 검색하셔서 가까운 지점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거나 출장서비스 신청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보증기간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세요

일반제품은 보증기간이 1년 입니다. 계절설제품(선풍기, 난방기) 2년 이라고 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를 기준으로 합니다.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생산년월(제조번호) 기준으로 3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보증기간을 단축 적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일반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중고품(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 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