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진택배 고객센터 및 배송조회방법 알려드려요

 

인터넷이나 홈쇼핑에서 물건주문하면 언제올까 찾아보게됩니다. 빠르면 다음날 받을수 있는데요 가끔 배송사고로 인해 늦게 받게 될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진택배 배송조회하는 방법 및 고객센터 연락처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한진택배 고객상담

기본적으로 배송조회상담은 1588 - 0011번입니다. 추가적으로 개인택배 예약은 1544 - 0011번, 국제특송예약은 1588 - 1612번입니다.

고객상담을 받을수있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잘하는전화말고도 이메일, 문자등도 가능합니다. 하나씩 알아볼께요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으로 고객센터 ☎ 1588 - 0011번으로 ARS이용해서 상담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가능하며 토요일은 오전 12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집배송확인, 일반문의, 불만처리, 택배예약/취소, 견적확인등 가능합니다.

두번째 상담방법으로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힘들면 문자를 통해서 상담받는 방법입니다.

핸드폰에서 1588 -  0011번으로 문자발송해서 상담신청하면 상담직원이 SMS로 답변준다고 합니다.

세번째도 인터넷, 모바일상담으로 한진택배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상담가능합니다.

 


 

 

 

 

배송조회(운송장)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은 배송어플등을 이용해서 가능하지만 오늘은 기본적으로 인터넷을 통해서 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네이버나 포털에서 "한진택배 배송조회" 검색하시면 바로 송장번호 확인후 조회가능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홈페이지 통해서 운송장번호 조회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배송지점을 알고싶을때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중간에 집배점, 취급점 조회하시면 가장가까운 지점 배송지점, 기사분 연락처도 알수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