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어제는 제로유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로유심 선불 공짜 핸드폰번호 신규 개통하기

 

오늘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아내가 선택약정 12개월인데 6개월이 지나 번호이동 가능해서(위약금은 발생합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번호이동신청했습니다. 항상 데이터가 부족하네요

 

CJ 헬로 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유심요금제 가입했습니다.

데이터 무제한은 10GB 기본제공 되며, 기본제공량 소진 시 일 2GB 제공 + 초과시 3Mbps 속도제어 됩니다

 

일단 SK, KT, LG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이면 65,800결재해야 되는데 헬로모바일에서 프로모션으로 33,000원에 가능해서 번호이동신청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지금 가입하면 1년동안 휴대폰보험도 공짜로 들어주는 조건이었습니다.

약정위약금, 할인반한금도 없고 3개월정도 사용뒤에는 다른통신사로 번호이동도 가능합니다. 14일지나서 가능도 합니다(중립으로도 번호이동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유심만 이동하는 조건입니다.(지금 신청하면 가입비, 유심비 모두 무료네요). 기존핸드폰은 그대로 사용하시고 안에 들어가는 유심만 택배로 오는것입니다. 오해하지마세요. 유심만 옵니다

 

* 헬로모바일 무제한요금제 16,000원 이벤트는 ~12/31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개통완료 한 고객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해당 이벤트의 요금할인은 최대 24개월 간 제공됩니다.

 

- 하지만 거의 매달 이런 프로모션을 하는것 같습니다. 지금만 하는게 아니고요 ^^ 그러니 급하게 하실필요는 없으세요. 진짜 번호이동가능하실때 약정위약금많이 안나올때, 데이터 많이 필요하신분들 신청하세요.

 


 

일단 준비물은 공인인증서, 신용카드가 있으면 신청가능합니다.

http://www.cjhellodirect.com/main.do 접속

 

 

 

http://www.cjhellodirect.com/usim/usimView.do?pgNum=0201 

바로 무제한 유심가입하기

 

 

 

 

그리고 추가로 보편 USIM 10GB 요금제는 데이터 10GB /음성 100/ 문자 100건 제공되며 음성통화 많이 필요없고 데이터 10G요금제로 22,000에 같이 행사합니다.

 

 

 

 

필요하신분 추가선택하셔서 가입하시면 되겠네요.

 

요즘 통신비가 많이 저렴해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많이 비싸게 느껴집니다. 이런 알뜰폰으로 가계 통신비를 아끼는 계기가 되면 좋겠네요. 저도 신청하고 싶은데 약정 위약금이 30만원이 넘어서 6개월 뒤에나가능할꺼 같네요. KT망을 이용해서 그렇게 통화품질이 안좋거나 하는건 없을꺼 같네요.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발휘할꺼같네요. 그럼 혹시 필요하신분 빨리신청해서 데이터 무제한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