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헬로 모바일 요금제 변경 방법

 

요즘 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많이 이용하시고 계시는데요 저도 저번달에 신청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요금제는 가입이되지않습니다. 다른 알뜰폰통신사에서도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는 나오지않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헬로모바일에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알뜰폰은 유심요금제도 있고 단말기와 함께 약정할인되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가입하신 상품이 어떤 상품인지 꼭 확인해보시고 요금제 변경하세요.

 

 

헬로모바일에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은 4가지 정도입니다.

 

1. 가장빠르고 확실한 방법은 114에 전화해서 변경처리하는 방법입니다.(위약금 확인도 가능)

고객센터 평일 09~ 18

KT망 휴대폰 114 (무료) / 1855-1144 (유료), SKT망 휴대폰 114 (무료) / 1855-2114 (유료)

ENGLISH 070-7336-7800 (Paid)

 


 

 

2. 오프라인 대리점 방문입니다.(어 오프라인도 매장도 있는가? 라고 생각들지만 많은 곳에서 이용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매장 바로 찾기 http://bit.ly/2nCWrCB

 


 

3.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변경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하셔서 마이 헬로우에서 요금제/변경신청하시면 됩니다.

 


 

4. 헬로모바일 앱 어플을 이용해서 변경하기 

 

요금제 변경 시, 이전 요금제의 부가혜택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 데이터이월 요금제 사용 고객님께서 다른 요금제로 변경 시, 이월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동일한 계열의 요금제로 변경 시 이월된 데이터는 승계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시점을 기준으로 변경 전, 후 요금제의 월정액 및 기본제공 혜택이 사용일수만큼 각각 일할 적용됩니다.

신규 가입이 제한된 요금제를 사용중인 경우에는 타요금제로의 변경 시 기존 사용하던 요금제로 재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명의자가 미성년자일 경우,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이 불가합니다.

고객행복센터 / 대리점을 통해 법정대리인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예약신청 고객은 예약신청을 먼저 취소한 후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정지 상태에서는 요금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요금제 변경 시, 제공된 요금할인 혜택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하실 요금제가 확인 불가할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제 변경 시 상품에 따라 적용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인터넷 세이브 결합상품을 이용 중일 경우 요금제 변경 또는 일시정지 시

인터넷 할인 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헬로모바일 앱에서 요금제 변경 방법

 

  

마이헬로 들어가셔서 상품 - 요금제 조회/변경 - 원하시는 요금제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헬로모바일 사용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플을 이용하면 언제든지 요금제 변경가능하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