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항공권 가장싸게 사는법

오늘날짜로 오사카 항공권 예약하고 결재하고 발권 완료되었습니다. 일단 원하는 날짜에서는 가장 저렴하게 샀다고 생각됩니다.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예약할 때 알게된 사실이었는데요 이번에도 그 방법으로 할인 받았습니다.
혹시나 오사카 항공권구매하실꺼나 다른항공권 구매하실때도 조금이라도 싸게 살수 있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항공권을 싸게 사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항공권을 조기에 예매(얼리버드)하는 것입니다. 출발일 3개월 전에 예매하면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

 

 

 

 

 

 

1. 최저가 비교 예약사이트 이용

최저가 비교를 통해서 가고자 하는 날짜 확인하고 검색합니다.(저는 스카이스캐너 이용했습니다.)

 

다른 어플들로 많은데 저는 스카이 스캐너가 제일 만만한가 봅니다.  그러나 한 사이트만 믿지 마시고요 다른 항공권 비교 사이트도 같이 찾아주세요.

 


 

 

 

 

2. 최저가 날짜 확인후 지마켓에 항공권 구매사이트 다시 검색

지마켓 항공권에 접속하셔서 할인쿠폰받으셔서 같이 결재하시면 됩니다(결재단계는 여권정보 등록후 결재할때 적용가능합니다.)

 

지마켓 항공권 쿠폰이 있습니다. 1만원, 10%할인, 10만원 할인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쿠폰을 적용하실수 있으니까 금액에 맞추어서 쿠폰 받으시고 결재하세요

단 쿠폰이 100장 정도니까 금방 소진됩니다. 그래서 밤12시가 되자마자 바로 로그인 하셔서 쿠폰받으세요^^

다른 일반 여행쿠폰들도 있습니다. 쿠폰 잘확인하셔서 구매하세요.


지마켓 항공권 할인쿠폰 바로가기 http://rpp.gmarket.co.kr/?exhib=11314

 

 


 

 

 

 

3. 체휴 카드 할인으로 추가 할인받자.

 

최저가 요금이 카드 할인된 금액으로 표시될때도 있지만 그냥 일반 가격으로 측정되어서 보여질때도 있습니다. 여행사나 판매사에서 추가적으로 카드 할인이 되니까 꼭 확인해보 시고 구매하세요.

저는 현대카드 사용해서 현대카드 PRIVIA 통해서 7% 추가 할인받았습니다.

 

제가 가고자 하는 날짜의 요금은 총 369,400이었습니다. 지마켓 항공권 쿠폰 10% 할인받고 현대카드 프리비아 추가 할인받아서 322,567에 살수 있었습니다. 거의 46,000원 정도 할인되었네요.

 

항공권 요금이 더크면 더많이 할인받을수 있겠죠 꼭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