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동택배 고객센터 및 가격, 요금, 영업소 위치 알아보자

우리나라는 택배시설이 아주 잘 되어있는데요 작은물건을 배송해주는 택배사부터 큰 짐들까지도 배달이 되는 화물택배까지 다양합니다.
부피가 크고 무거운 짐은 화물택배를 이용해서 배송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경동화물택배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운임측정기준, 영업소위치, 꼭 알아두어야되는 사항들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먼저 경동화물택배 고객센터 연락처 및 이용시간 알아볼께요

대표전화번호는 1899 - 5368 입니다. 평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기간은 12시부터 1시까지라고 합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상담 업무가 되지않는다고 합니다. 그때는 가까운 경동택배 영업소 방문하시면 전산조회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영업소 위치 아래에서 알아볼께요


 

 

네이버에서 경동택배 검색하시고 경동화물택배 홈페이지에서 영업소 위치 알수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서 카테고리에서 우측에 보시면 영업소 위치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조회가능합니다.

주소로 검색해보았습니다. 대구 검색하니까 대구전지역에 걸쳐 영업소 주소, 연락처등을 알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에 지도도 같이 볼수 있어서 영업소 지점을 한눈에 알수 있습니다. 물건을 찾으러 가거나 보낼경우 빠르게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가격(운임) 알아볼께요

택배운임은 정기화물과 택배로 구분되며 거리별 운임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모의 운임계산해볼께요

먼저 화물(지점에서 찾아가는것) 배송료 계산해 보았습니다. 50cm × 50cm × 50cm 상자 생각하고 계산해보았습니다.

운임은 4950원정도 나오네요 이번엔 택배로 조회 해보았습니다.

 

화물보다는 택배가 비용이 2배정도 더비싸네요.(직접 배달해주니까요)

정확한 운임은 경동택배 영업소 마다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대략가격은 참고해서 알고 가시면 좋겠죠

 

 

추가적으로 도착한 화물에 이상이 있을 경우, 택배물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그 사실을 사업자에게 통보하지 않으면 소멸됩니다. 만약, 물품가액을 신고하지 않으면 물품을 발송할 수가 없으며, 물품가액을 정확히 입력하지 않을 시에는 파손 및 분실 변상에 대해 물품 가액을 기준으로 변상이 되므로 운송장에 기입된 물품가액을 반드시 고객님께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경동택배는 3,000만원 이상의 물품을 수탁하지 않으며, 300만원 이상의 물품에 대해서는 택배보험을 들게 되어 있으므로, 발송 영업소의 안내에 따라 정확한 물품가액을 신고해 주시고 300만원 이상의 물품은 꼭 택배보험을 가입하고 물품을 발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