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카드 이용하면 항상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설정되는데요 오늘은 하나카드 이용시 사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처음 카드 이용하시거나 결제일 변경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하나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인터넷에서 하나카드 검색하시고 고객센터 클릭하시며 고객센터 ARS 전화번호 및 서비스 받을수 있는 내용 알수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 ARS 1800 - 1111번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상담 ARS 더자세히 알아볼께요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4번은 카드발급, 진행조회, 단순상담, 5번은 기프트카드, 6번은 DCDS가입이력조회, 7번은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 신청, 8번은 분실신고, 금융사고신고, 9번은 사용등륵,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자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구분되는데요 개인회원 경우 알아보았습니다. 일시불과 할부, 단기카드대출에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 일시불, 할부사용시 결제일을 13일로 하면 1일부터 말일까지 결제됩니다.

또 카드이용기간은 휴일과 업무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지정결제일이 공휴일 또는 은행 휴무일인 경우 돌아오는 첫 시작 영업일을 결제일로 한다고 합니다. 후불 교통카드의 이용기간은 신용구매 이용기간과 동일하게 적용하여 청구됩니다.
(단, 비씨카드인 경우 카드 사용기간 말일이 공휴일 또는 휴무일인 경우 신용구매 이용기간과 1~2일 정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