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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카드 정지하는 방법 알아보자

 

 

카드이용이 갈수록 늘어나는데요 또 그만큼 많은 부작용도 발생합니다 그중에 카드 도용 및 분실로 인해서 피해가 발생할수있는데요 오늘은 농협카드이용시 분실하셨을 때 조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합니다.
분실신고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있는데요 가까운 농협이 있다면 방문해서 바로 신고하시고 농협카드고객센터 ARS로 신청, 그리고 홈페이지, 어플을 이용해서 분실신고 하실수 있습니다.

첫번째 신고방법으로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하는방법으로 홈페이지 중간 우측에 "분실신고 "있습니다 클릭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바로 신고가능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고객센터 ARS 통해서 신고하는 방법입니다.


 

 

 

전국 1644 - 4000번으로 연락하셔서 분실신고 하시면됩니다. 분실신고는 연중무휴로 상담가능하니까 빨리 신청하세요 (분실신고 00:00~24:00 / (연중무휴) 00:00~24:00 / (연중무휴) )
해외에서 카드 분실 및 도난당했을경우 카드고객상담센터 또는 NH농협카드 APP을 통해 즉시 신고하시면 됩니다.

고객행복센터 : 82-2-6942-6478 (연중무휴 24시간), (NH비씨카드는 ☎ 82-2-330-5701도 가능), NH농협카드 APP > 분실신고/해제, Visa/Master/JCB 등 해외브랜드사의 글로벌 고객지원센터로도 신고 가능

 

 

세번째로 카드 어플을 이용해서 신고할수 있습니다.
 

어플 초기화면에서 전체보기 하시면 좌측 서비스목록에서 분실신고 하시면 상담원 연결없이도 바로 신고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분실신고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신분증과 카드 지참하여 가까운 영업점 방문(농협은행/농축협 구분 없음)하는 방법과 농협 ARS (☎ 1644-4000 > 1 > 2) 가족회원 및 기업회원 분실신고 해제 불가, 본인명의 휴대폰 소지자에 한해 가능하며,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또는 NH농협카드APP (농협인터넷뱅킹 가입자만 가능)해제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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