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고객센터 ARS 연락처 같이 알아보자

 

우리카드에서 카드의정석POINT 카드가 출시되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카드 발급하시게 되면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지정해야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고객센터 연락처와 함께 결제일자 확인해볼께요 카드 이용시 참고하세요

 

 

 

먼저 고객센터 ARS 연락처 알아볼께요

 


신용카드 상담연락처는 일반1588-9955 해외지역82-2-6958-9000번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09시 ~ 18시이며, 이메일 문의가 많은 경우 답변이 지연 될 수 있으므로 신속한 상담을 원하실 때는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를 이용하세요
카드 업무만 상담이 가능하며, 은행 업무 상담은 우리은행 고객광장의 이메일 상담을 이용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상담 ARS 센터 1588–9955, 1599–9955
금융서비스 ARS센터 1577–9000

 

해외에서 거실 때 : 82-2-6958-9000
카드 간편신청 : 1599-0200
카드대금 및 연체대금조회 : 1599-6300
주민번호 # 또는 카드번호 / 카드 비밀번호 / 조회 월 (예: 9월은 09)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상담 : 1599-9977
자동차할부상담 : 1544-9800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 및 변경방법안내

결제일별 이용기간 내에 이용한 신판 및 카드대출의 매출전표가 접수 확정된 기준으로 청구되며, 가맹점에서 매출전표 접수가 지연될 경우 다음 결제월에 청구될 수 있습니다.

 

 

결제일 변경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스마트앱을 통해 변경이 가능하며, 결제일 변경 후 60일 동안은 재변경 불가합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변경방법안내
   나의 카드 → 결제정보변경 → 결제일 변경(이용가능시간 : 평일과 토요일 09:00~19:00)

2. 우리카드 스마트앱 

   카드관리 → 결제정보변경 → 결제일변경(이용가능시간 : 09:00~19:00)

3.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4. 우리은행 영업점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6: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