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처리 방법, 이용 나이 안내


오늘은 자동차 셰어링 그린카 고객센터전화번호와 사고처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사고가 나지않으면 좋지만 사용 전 사고처리는 어떻게 되는가 확인해 보는것도 좋겠죠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2000-3000 



그린카 사고처리 접수 방법

사고 발생 즉시 고객센터(080-2000-3000)로 사고 접수를 진행 해주세요.

 ▶ 2020년 7월 3일(금) 이 후, 사고상담센터(080-2000-1000)로 접수 요청


차량 및 기타 파손된 시설물이 있는 경우

소유자 연락처와 차량 번호를 확인 해주시고

차량,기물 파손 사진은 꼭 촬영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등록 부탁 드립니다.


* APP > 고객센터  > 사고접수 센터 > 사고차량 선택, 하기 내용기입

 * 사고일시

 * 사고경위

 * 사고사진

 

사고 발생 후 차량 운행은 안전을 위해 불가하며,

견인 처리 또는 그린존으로 반납 해주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시점부터 종료까지 회원 상태는 일시정지로

변경되며 차량 예약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자동취소)


만약 사고 발생 후 고객센터 사고 신고 없이

상대방과 합의하시거나 현장을 떠나신 경우 

사고 면책 적용 및 상대방에 대한

보험 접수는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린카 이용나이?(면허 등록 방법과 기준)

만 21세 이상 + 면허 취득 1년 경과 시 운전면허증 등록이 가능 합니다.


APP을 통해 간편하게 사진 촬영만으로 면허등록이 가능하며

면허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 면허 등록화면에서

면허지역 or 숫자를 클릭하시면

지역과, 숫자 두가지 중 선택하여 등록이 가능하고

면허번호 기입 란에는 그 외에 10자리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단, 면허증 재발급으로 발급일이 1년 미만인 경우 고객센터로 구비서류를 전달주시면 승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