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무선청소기 배터리 교체

 

집에서 사용하는 무선청소기 배터리가 1년 지나는 시점에서 무한충전에 1분도 안되서 꺼지는 상태가 나타나서 AS신청할려고 알아보았습니다.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비용지불하고 교체가능합니다. 배터리 보증기간은 6개월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또 다르게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일렉트록스 무선청소기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에서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찾기


 

 

 

 

2. 홈페이지 중간에 서비스센터 찾기 클릭

3. 서비스센터 찾기에서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하고 동 명 검색하시면 서비스센터 찾을수 있습니다.

 

 

 

4. 네이버에서 바로 찾기

 


 

 

 

5. 무선청소기 배터리 교체하는 방법

첫번째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교체받는다. * 충전식 청소기 배터리 (6개월)  기종에 따라 틀리는데 10~12만원 정도 발생

두번째 방법은 인터넷에서 DIY셀프교체 밧데리 인터넷에 사셔서 직접 교체하는 방법입니다.

 

 

 

 

 

세번째 방법 사설 서비스센터 이용해서 배터리교체하는 방법

저는 이방법을 선택했습니다. DIY와 비용 차이가 얼마나지 않고 배터리용량도 1300mA에서 3050mA로 배터리 모두 교체해 주시고 무선청소기 오래사용하는 방법도 가르쳐 주시네요.

비용은 서비스센터 반값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택배로 보내드리고 택배로 보내줍니다.

교체하고 나니까 청소시간도 두배로 늘고 흡입력도 더 좋아졌습니다.

 

사이트 참고해 보시고 판단하세요

https://blog.naver.com/kibank

http://www.kib114.com/mcbldr/page/index/

 


 

 

 

 

 

청소기는 청소기 청소를 잘해야 흡입력도 좋아지고 고장도 적게 난다고 합니다.

2in1제품이나 서서 청소하는 타입은 전면에 모터와 브러쉬가 있는경우가 많습니다

청소기로 청소만 하고 브러쉬청소를 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전면에 머리카락,실 등에 의해 막혀서 흡입력도 떨어지고 청소기 모터가 고장나거나 브러쉬가부러질수도 있습니다

청소기 전면에 머리카락등이 많으면 칼,가위등으로 자르고 이물질을 제거하면 오래사용할수 있습니다

,가위로 잘라내고 이물질 제거하면 쌩쌩하게 돌아갑니다

 

 

 이상으로 일렉트로룩스무선청소기배터리교체 하는 방법과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DIY하는 것보다 사설 서비스센터 이용하는것도 괜찮네요. 그럼 잘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