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성셀틱가스보일러 에러코드

 

유난히 이번년도 겨울 많이 춥네요. 한파로 인해수도, 보일러동파되고 전기누전, 화재사고가 많이 발생하고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보일러 동파에 많이 주의하셔어되는데요 오늘은 대성 셀틱 가스보일러 에러코드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고장신고전 확인사항으로 자가진단 가능하니까 A/S신청전에 꼭 확인해보시고 신청하세요.

 

 

1. A/S신청 전 꼭 확인해봐야 하는 사항

기본적인 고장현상 확인해보시고 자가 조치해보세요.

 


 

2. 대성셀틱가스보일러 에러코드

에러코드 자세한 설명 바로가기 http://bit.ly/2GuLkmY

 

 


 

3. 서비스센터 확인

 

대성쎌틱 에너시스는 업계 최초로 최첨단의 SMART OFFICE를 도입하여 서비스와 접목하였습니다.

스마트폰과의 연계운영을 통해 1588-8577로 접수되는 모든 문의와 서비스를 신속, 정확히 처리합니다.

 

대성쎌틱 에너시스는 스마트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서비스조직망을 자랑합니다.

대성쎌틱은 콜센타(1588-8577)와 전국 7개 서비스센터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300여개의 서비스망을 통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톡에서 대성 셀틱 검색하시면 A/S정보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4. 서비스 비

 

대성쎌틱 에너시스의 무상보증기간은 최대 3년 입니다.

가정용 가스보일러 및 가스온수기에 한해 최대 3년 무상 품질보증을 실시하고 고객만족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기름보일러, 소형 가스온수기, 전기 난방기기, 각방온도조절기 2/ 전기온수기 1)

 


 

이상으로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및 서비스센터등 자가진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겨울철 보일러 고장이 나면 힘든데요. 에러코드 확인해보시고 A/S 신청하세요.


댓글